로고

민중연합당 로고

당원게시판 민중당 부산시당 당원게시판 입니다.
  • HOME
  • 당원게시판

당원게시판

2019 민중당 남구수영구 당원총회 보고
작성자 대풍조회수 281등록일 2019.01.15

지난 토요일(1/12) 남구청 대강당에서는

민중당 최초의 지역위원회 총회,

<2019 민중당 남구수영구 당원총회>가 개최되었습니다.

 

3개월 전, 남구수영구위원회 운영위원회는

당권 당원의 과반(50%) 이상 참석을 목표로 지역위위원회 총회를 성사하기로 결정하고 당원 만남을 이어갔습니다.

 

대한민국 그 어떤 정당도 시도조차 하지 못하는, 당원 과반이상 참석의 총회를 성사시킬 수 있는 방도는 오로지 당의 주인인 당원들을 만나고, 당원들의 의지로 총회를 성사키는 것이었습니다.

 

역시 우리 민중당 당원들은 가장 진보적인 당원답게, 가장 주인다운 당원답게 간부들의 호소에 적극 호응하여 주셨고,

서너개의 불과했던 분회가 불과 4개월만에 15개의 분회로 성장하는 기적을 창조하기도 했습니다.


오후 5시, 남북 정상의 영상과 우리 아이들의 노래공연으로 총회 행사가 시작되고

 




김종훈 국회의원의 축하 발언,

 

민중의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고 대하자는 부산시당 노정현 위원장의 감동적인 연설이 진행될 때까지만 해도 총회 참가자는 당원 50% 정족수를 채우지 못하였습니다.


 

이어서 남구수영구위원회 김은진 위원장의 2022년 지역집권 전략 발제가 이어졌습니다.


 

1. 주민이 덕을 보는 정치를 하자.
2. 당조직을 동과 현장 체계로 전환한다.

 

는 의결을 진행할 때, 기적과도 같은 당권 당원 50% 참석 정족수를 채우게 되었습니다.

 

화물노동자 당원들의 노래공연,



학비노동자 당원들을 비롯한 노동자 당원들의 뮤지컬,




일오밴드의 축하공연에 이어




남구수영구의 청년민중당 당원들이 중심이 된 민중당파티 공연으로 총회는 축제와 열광의 분위기로 들끓었습니다. ​

 

 

 

총회참가자 전체 기념사진을 끝으로 총회는 성공적으로 마치게 되었습니다.


 

그 누구도 달성할 수 있으리라고 예상치 못했던 당권 당원 50% 참석의 총회 성사!

 

이것은 당의 주인은 당원이며, 당을 움직이는 힘도, 지역을 집권하는 힘도, 세상을 바꾸는 힘도 우리 민중당원으로부터 나온다는 것을 선포한 역사적인 사건입니다.

 

민중당 남구수영구위원회 당원 여러분,

총회를 성사한 힘으로, 당원들의 힘을 바탕으로

앞으로 새로운 역사와 기적을 창조해내며 2022년 지역집권을 반드시 이루어 냅시다.

 

1
1 / 1
민중연합당 로고
(47360) 부산 부산진구 범일로 157 (범천동) (3층) T. 051.646.9876 | F. 051.632.9877 | E. bsminjoong@gmail.com Copyright © 2017 민중당.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