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민중연합당 로고

소식 청년민중당의 이야기를 전해요

소식

[브리핑] [논평] 한반도에 민족자주의 목소리가 울려 퍼지도록 할 것이다
작성자 청년민중당조회수 23등록일 2019.06.28


[논평한반도에 민족자주의 목소리가 울려 퍼지도록 할 것이다

 

29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방한한다남북관계를 가로막고 판문점선언 이행을 방해하는 미국 수장의 방문은 결코 달갑지 않다.

 

트럼프 대통령이 가장 먼저 할 일은 방한이 아니라 내정간섭과 대북제재를 중단하는 것이다또한 미국은 무기강매와 주한미군 방위비 분담금 강탈을 중단해야 한다.

 

아울러 트럼프 대통령과 미국은 6.12 북미공동성명의 합의 사항 이행에 실천적으로 임해야 한다새로운 북미관계 수립과 한반도 평화체제 구축에 적극 노력하기로 합의한 바 있기 때문이다.

 

또한 문재인 정부는 이번 한미정상회담에서 민족자주의 원칙을 다시금 확인하고 한반도 평화체제 구축을 위해 당사자로서 적극 나서야 한다.

 

미국은 애초부터 한미동맹 강화’ 혹은 비핵화를 논의한다고 밝힌 바 있다한미정상회담으로 우리에게 사드 배치무기강매방위비 분담금 대폭 인상 등 청구서를 요구할 것이 불보듯 뻔하다재계에서는 벌써 대미투자를 언급하며 상전 모시듯 하고 있다.

 

한반도 문제를 돌이켜보면 다른 나라에게 의존할 때 갈등과 위기는 커졌고남북이 힘을 모을 때 한반도 평화의 길로 나아갔다.

 

청년민중당은 외세가 아닌 남과 북이 스스로 운명을 결정하는 자주통일 국가를 실현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목소리내고 행동할 것이다. 29일 <무기강매·내정간섭·대북제재강요·평화위협! NO트럼프 범국민대회>와 트럼프 청년학생 긴급행동>에 함께하여 한반도에 민족자주의 목소리가 울려 퍼지도록 알려나가겠다.

 

2019년 6월 28

청년민중당 (대표 김선경) 

1 2
1 / 2
민중연합당 로고
(07247)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방로 67길 11 한국잡지협회 빌딩 5층 T. 02.6933.0012 | F. 02.6442.8441 | E. theminjungparty@gmail.com Copyright © 2017 민중당. All Rights Reserved.